사진 - 파일이즈 제공
사진 - 파일이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114일부터 코미디/로맨스 장르의 영화 두번할까요를 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에서 VOD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주연의 두번할까요는 얽혀버린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그려낸 로맨스 코미디 영화이다.

꿈꿔왔던 싱글라이프를 되찾은 현우선영과 다시는 얽힐 일이 없길 바라고, ‘선영은 원치 않던 싱글라이프를 맞으면서 현우의 빈자리를 크게 느끼게 된다. 우연히 상철을 만난 선영은 커져가는 빈자리를 채워줄 사람이라 여기고, ‘상철은 꿈에 그리던 이상형 선영을 만나면서 고단한 싱글라이프를 청산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부풀지만, 연애 능력에는 제로라는 현실을 깨닫고 고등학교 시절 인기남 현우를 찾아가게 되면서 세 남녀의 스토리가 펼쳐진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합법적 콘텐츠 활성화를 지향하는 웹하드 OTT플랫폼으로서 멜로, 액션,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인기 영화 VOD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다“P2P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추천을 받고 있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과 시청하는 사용자 모두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일이즈는 유저 친화적 이벤트 및 청소년 자녀 보호 서비스인 지킴이 서비스’, 서포터즈 등으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며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에 기여하여 온라인 서비스 웹하드 OTT 플랫폼 부문 최초로 한국 품질만족도 1위를 시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