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좋은 제공
사진 - 더좋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병원과 약국 내 매장 사업을 전문으로하는 기업 더좋은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한수위 보양홍삼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제품개발을 담당하는 이하나과장은 늘 피곤하고, 면역력이 떨어져서 체력이 떨어지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인 건강기능식품이 홍삼이다. 더좋은이 만들면 믿을 수 있다는 고객분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번 홍삼 제품도 고품질임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또한 “6년근 국내산 홍삼의 본연의 성분과 맛을 살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홍삼농축액과 배농축액과 프락토올리고당으로 맛을 냈다. 부원료 또한 녹용과 영지버섯, 표고버섯 등 귀한 재료를 넣었다며 제품을 소개했다.

식약처가 인정한 홍삼의 기능성은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기능,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홍삼의 기능 성분은 진세노사이드인데,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표기 되는 바, 일반 홍삼 음료와 구별된다.

한편, 전국 병원과 약국 매장을 비롯 공식쇼핑몰 더좋은몰에서 판매를 시작한 한수위 보양홍삼2g*30포 규격으로, 한달 섭취 용량이며 출시기념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더불어, 어린이용 한수위 키즈홍삼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