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고려인삼바이오 제공
사진 - 고려인삼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후코이단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후코이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페이지를 제작해 공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고려인삼바이오는 후코이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후코이단 바른정보)’ 페이지를 통해 바다의 생명력 후코이단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상세히 기술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해 하는 부분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함으로써 소비자 궁금증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1996년 제55회 일본의학관련 학회에서 후코이단에 관한 기능성 발표 이후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기까지의 과정과 각종 논문에서 미역귀 후코이단을 어떻게 검증하고 있는지 등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후코이단 특히 미역귀 후코이단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질문이 이어지고 있으며, 후코이단의 원료부터 안전성, 섭취방법, 적정섭취량에 이르기까지 고객센터로 가장 많은 문의가 오는 내용들 위주로 페이지를 제작했으니 문의 전 혹은 제품 구매 전 후코이단 바른정보를 확인하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코이단은 갈색 해조류의 미끌미끌한 점질물을 연구하던 중 처음 발견된 물질로 제 55회 일본의학관련 학회를 통해 그 기능성이 주목받기 시작한 항암물질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