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슈 제공
사진 - 다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남자, 여자 모두를 불문하고 등드름, 가드름(가슴여드름)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이러한 문제성 피부를 완화시켜줄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몸 여드름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큰 이유로 모공에 쌓인 노폐물 위로 각질층이 형성돼 배출되지 못한 노폐물로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인 이유다. 때문에 몸 여드름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각질관리와 트러블 관리가 동시에 이뤄어져야한다.

이에 다슈가 바디워시 하나로 각질관리와 트러블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기능성 바디워시인 다슈 데일리 아크네 릴렉스 바디워시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노폐물을 빼고 수분 영양은 채우는 문제성 피부를 위한 완화 루틴 4단계를 제안하고 있는데 1단계로 호두껍질 자연스크럽으로 피부 부담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2단계는 락토바실러스 콩발효추출물로 피부를 진정, 3단계 금사연둥지추출물로 상처받은 피부를 회복, 마지막 4단계로 8가지 해조류 콤플렉스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보습을 충전해준다.

각질과 트러블 보습을 한번에 잡은 똑똑한 멀티 플레이어 다슈의 아크네 릴렉스 바디워시는 이러한 좋은 성분들뿐만 아니라 풍부하고 쫀쫀한 거품과 피부 속까지 당기지 않는 촉촉한 보습력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다슈의 데일리 아크네 릴렉스 바디워시는 공식몰 헤어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