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제과 제공
사진 - 롯데제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롯데제과가 기존 칙촉을 새롭게 변신시킨 칙촉 브라우니를 출시했다.

칙촉 브라우니는 초콜릿이 덩어리째 들어가 있는 칙촉만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브라우니 특유의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산 계란과 네덜란드산 버터를 사용하는 등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특히 가나초콜릿을 사용해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렸고 덩어리째 박힌 초콜릿칩은 씹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롯데제과 칙촉은 1996년 출시 이후 23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새로운 맛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의 노력을 해왔다.

작년 8월에는 기존 칙촉의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수제 디저트 쿠키 타입의 몬스터칙촉’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