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클타임 제공
사진 - 아이클타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아이클타임이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역대 최초로 아이클타임 구매 시 본품 추가, 성장기 멀티비타민 밸런스타임은 물론 다이어트 인기 제품인 칼로커트를 증정한다.

아이클타임은 어린이 키성장 전문 제품으로 황기추출물등복합물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여 키성장, 면역력, 기억력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 기념으로 25만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아이클타임 본사인 두드림의 대표 다이어트 브랜드 칼로커트까지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이다.

칼로커트는 배우 이보영과 하정우 다이어트로 유명한 제품으로 단식, 절식 없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자사 제품인 칼로커트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해 아이클타임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며 “아이의 키성장은 아이클타임으로 부모님의 다이어트는 칼로커트로 일거양득의 혜택을 받아 보시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선착순 700명 한정 이벤트인 만큼 제품 상담신청을 위해 홈페이지 접속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700명 도달 시 종료되는 본 이벤트는 아이클타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