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사진 - LG생활건강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4종으로는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CC쿠션 퍼펙트 피니쉬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그리고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워터-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해주고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연말 하루 종일 화사한 광채 피부를 지속시켜준다.

또한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케어 하기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발려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