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엘빈즈 제공
사진 - 엘빈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엘빈즈 (대표 한윤재)는 오는 1123()에 스타필드 고양점 3층 베이비써클 매장에서 엘빈즈XPICLucky Day’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가는 가족들에게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손꼽히는 PIC괌 리조트와 괌이유식으로 이미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엘빈즈가 협력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Lucky Day 이벤트는 1123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진행되는 엘빈즈XPICLucky Day’ 는 엘빈즈 이유식 카페에서 15,000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영수증 이벤트와 100%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이벤트, 시헤키와 엘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세가지로 구성된다.

특히 엘빈즈 캐릭터인 엘리PIC괌 캐릭터인 시헤키를 찾아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인 #엘빈즈 #PIC#엘빈즈먹고PIC괌가자 #베이비써클 #가족여행 #picguam #괌이유식 #괌여행 #육아소통 등을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로 선정되는 1명에게 PIC4박 골드 숙식권을, 그 외에는 엘빈즈 실온이유식 여행세트, 냉동간식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엘빈즈 관계자는 엘빈즈와 PIC괌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모든 가족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기간 및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엘빈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PIC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