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빕스 제공
사진 - 빕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빕스(VIPS)딜리셔스 퐁듀 매직(Delicious Fondue Magic)’을 콘셉트로 한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멜팅 치즈 퐁듀 플래터는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등을 따뜻하게 녹여 채소, 소시지, 옥수수 등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따라 곁들일 수 있는 파티 메뉴다. ‘스노우 슈림프 치즈 퐁듀는 오동동한 새우에 치즈 퐁듀를 더해 진하고 고소한 맛을 낸다.

퐁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샐러드바 메뉴도 눈길을 끈다. ‘파티 브루스게타는 오븐에 구운 브레드에 올리브, 토마토 살사, 튜나 등 다채로운 스프레드를 취향대로 올려 즐길 수 있다.

오븐에 구워 쫀득한 오징어 구이에 고소하고 알싸한 갈릭 오일을 더한 알리오 올리오 오징어’, 홍합을 듬뿍 넣어 담백하고 깊은 맛의 홍합스튜큼직한 포크 바비큐에 블랙페퍼 소스로 감칠맛을 더한 블랙 페퍼 포크등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킨다.

연말 모임에 빠질 수 없는 스테이크도 새롭게 출시했다. ‘그랑파티 스테이크는 육즙 가득한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고소한 랍스터, 키조개쉘에 담은 씨푸드 그라탕을 함께 즐기는 스테이크로 올 겨울 한정 메뉴로 만날 수 있다.

파티를 달콤하게 마무리할 디저트 메뉴로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베리 리스 초콜릿 케이크’, 트리 모양의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무알콜 겨울 와인 음료 뱅쇼를 선보인다.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빕스에서 나만의 퐁듀를 만들어 필수 해시태그(#빕스타그램)과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퐁듀팟 세트를 증정하고 참여자 모두에게는 에이드 또는 맥주를 증정한다.

또한 1215일까지 BC카드로 결제 시 10만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