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조블페이 제공
사진 - 조블페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구글기프트카드 전문 사이트 조블페이가 넥슨 v4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 게임 유저들을 위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5%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모바일 게임, 유료 애플리케이션, 영화, 도서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상품권으로, 조블페이에서 판매하는 구글기프트카드는 구매 즉시 핀번호 형식으로 문자로 전송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글기프트카드 한도는 하루 160만원 이며 조블페이에서는 구글기프트카드 한도가 초과하면 대리결제 시스템을 서비스해 모바일게임 충전을 한도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브이포역시 조블페이에서 v4대리결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조블페이에서 v4 대리결제를 통하여 레드젬과 각종 패키지를 할인받고 구매 가능하다.

한편, 조블페이는 부탁해요 매니저님 대검 리니지2M 엑소스 히어로즈 V4 일검강호 신의연대기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미친소녀 DX: 신세기의전쟁 데이트어라이브달빛조각사 세인트세이야: 각성 콜오브듀티: 모바일 아프리카tv 별풍선 트위치tv 도네이션 팝콘TV 팝콘 풀티비 하트 팬더티비 판다티비 오이티비 자라티비 티비야 캔티비 panda tv 윙크티비 등 다양한 게임 플랫폼들을 할인받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