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컬럼비아 제공
사진 - 컬럼비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겨울왕국 팬들을 마법의 세계로 초대할 한정판 겨울왕국 2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럼비아는 2016스타워즈 컬렉션출시를 시작으로 꾸준히 디즈니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겨울왕국 2 컬렉션또한 디즈니사와 오랜 기간 협업해 영화 <겨울왕국 2> 개봉 시즌에 맞춰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겨울왕국 시리즈 주인공인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에게 영감받아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영화 <겨울왕국 2> 속 위대한 여정을 떠나는 각 캐릭터를 상징하는 디자인에 컬럼비아의 뛰어난 보온 기술력을 담아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중 엘사 롱 다운 재킷은 용감하고 강력한 엘사를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의 롱 다운으로, 재킷 안 쪽에 컬럼비아의 보온 기술력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에 은색 홀로그램을 더하고, 재킷에 눈송이 디자인의 디테일을 적용해 착용 시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안나 다운 케이프는 활달하고 자유로운 안나에게 어울리는 케이프 스타일로, 특별하게 골드 컬러의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 보온 기술력을 적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엘사와 안나 캐릭터의 두 제품은 여성용, 여아용 2가지로 선보여 모녀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리스토프 인터체인지 재킷은 활용도 높은 3-in-1 인터체인지 재킷으로 크리스토퍼 썰매 심볼인 노르딕 문양을 포인트로 더했다.

겨울왕국 2 컬렉션모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옴니 테크(Omni-Tech)’를 갖췄다.

이번 한정으로 선보이는 컬럼비아 겨울왕국 2 컬렉션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컬럼비아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겨울왕국 2 스페셜 더스트 백과 옷걸이 세트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