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X 순성 카시트, 11월 17일 단 하루 긴급공수 특가 행사
상태바
11번가 X 순성 카시트, 11월 17일 단 하루 긴급공수 특가 행사
  • 김가람 기자
  • 승인 2019.11.1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순성 제공
사진 - 순성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국내 대표 카시트 순성이 11번가에서 단독으로 11월 17일(일) 단 하루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긴급공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4세부터 12세까지 사용하는 주니어 카시트 제나 주니어와 12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하는토들러 카시트 제나를 40%의 최저가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용 컵홀더를 사은픔으로 증정한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듀클 로버는 38% 할인과 함께 전용 풀 사이즈 선쉐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8월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로버는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총 3단계 성장 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뒤보기 장착 시 체감 각도가 170도까지 확장되어 신생아 사용 시 만족도가 높으며 주니어 모드로 쉽게 변환할 수 있어 편의성도 뛰어난다.

회전형 카시트 듀클 핀은 최대 37% 할인으로 최저가 혜택을 제공하며 풀 사이즈 선쉐이드 등 풍성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핀은 내구성이 뛰어난 친환경 무독성 EPP 충격 흡수제를 사용하며, 카시트 수평 장착 및 충격 흡수에 효과적인 상하 축 운동 ISOFIX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회전형 카시트 중 단점 없는 카시트로 알려지면서 순성의 베스트셀러 카시트로 자리잡았다.   

또 순성의 스테디 셀러인 데일리는 27% 할인을, 데일리 모노 라인은 47%의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데일리 모노는 가격 부담은 덜고 디자인은 더욱 심플하게 출시된 신제품으로 가성비 좋은 카시트, 세컨드 카시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구매 시 쿨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카시트 품목 외에도 순성이 공식 수입을 맡고 있는 독일 유모차 브랜드 큐터스도 론칭 기념 50%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절충형 유모차 토디와 디럭스 유모차 스파이더 모두 50% 파격 특가를 제공하며 최대 5종의 특별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품별 자세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은 11번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