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사진 - 미건의료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30여년 전통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미건의료기(대표이사 이재화)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17년 연속으로 선정된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급 의료기기인 개인용 온열기 HY-8800PRIMIUM의 출시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HY-8800PREMIUM은 두 개의 5구도자가 8가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따라 신체 상 하부에 온열 및 마사지 압박을 제공해주는 가정용 의료기기로써 근육통완화의 효능 효과를 가지고 있다.

미건의료기 이상훈 이사는 제품을 연구개발함에 있어 첨단기술의 제품 적용과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개발하는 것 중 어떤 것에 무게를 둘지에 대한 내부적인 고민이 있었다결론은 고객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한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는 미건의 기본철학을 지키는 것이 맞다고 판단했고 이런 판단에서 가치와 품질에 중점을 두고 탄생한 제품이 HY-8800PREMIUM 이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편의성을 가미한 제품으로 이동설치가 편리한 것도 신제품의 특징이다.

HY-8800PREMIUM은 전국 미건의료기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무료 체험 후 구매 할 수 있다.

미건의료기 관계자는 “HY-8800PRIMIUM의 출시 기념과 함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소비자 신뢰대표브랜드 대상9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국 대리점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