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로얄비 제공
사진 - 로얄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퍼펙트스킨(Perfect skin)의 로얄비 르미엘 크림 앰플이 오는 16일 롯데홈쇼핑에서 베일을 벗고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함과 동시에 퍼펙트스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3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시 전부터 정제수가 함유되지 않고 100% 프랑스산 벌꿀이 함유되어 있는 앰플로 화제를 모은 로얄비 르미엘 크림 앰플은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푸 석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알맞은 고보습, 고영양 화장품이다.

220만 고객이 선택한 브랜드 퍼펙트스킨과 2017,2018년 최고의 유기농 제품상을 수상한 프랑스의 파밀리에사가 만나 로얄비라는 브랜드의 강력한 앰플이 탄생했다. 로얄비에서 선보이는 르미엘 크림 앰플은 기존 스포이드 앰플의 양 조절, 위생문제, 뚜껑파손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하여 한 캡슐을 얼굴에 직접 도포하고 흡수하는 방식의 앰플이다. 별도의 양 조절이나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하나씩 깔끔하게 사용 가능할 뿐더러 간편하고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장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는 점은 바로 성분이다. 정제수를 대체하여 100% 프랑스산 라벤더꿀을 함유한 것이 로얄비의 큰 특징이다. 프랑스 파밀메리 라벤더 꿀로만 집중적으로 처방하여 피부 속 깊이 영양성분을 채워주고 이중 발효 공법과 다이아몬드 마이크로 공법이 적용되어 피부에 더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그 외에도 최근 대세 성분으로 떠오르고 있는 꿀벌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함유하여 더욱 쫀쫀하게 가꿔준다. 또한 탄력에너지 펩타이드 12, 캐비어추출물, 트러플추출물, 어린코라겐 등 다양하고 개성 있는 성분들이 탄탄하게 뒷 받침 해주는 것이 로얄비 앰플의 또 다른 강점이자 자랑이다.

런칭 방송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3행시 이벤트도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퍼펙트스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14()부터 1116()까지 로얄비3행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 또한 당첨자 5분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린다고 말을 덧붙였다.

로얄비 르미엘 크림 앰플은 다가오는 11161625분 롯데홈쇼핑에서 런칭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