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 제주도 여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 제주도 여행 이벤트 진행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1.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파일이즈 제공
사진 - 파일이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fileis)에서 1115일인 오늘부터 겨울철 제주도 여행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여름 14천명 이상이 몰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파일이즈 제주도 여름 휴가 이벤트와 동일한 조건으로, 2만원 충전 시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23일간 무료, 4만 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만원이 추가된 3만원 이상 충전 시에는 요트 투어 또는 인기 관광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합법적 콘텐츠 활성화를 지향하는 웹하드 OTT플랫폼으로서, P2P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추천을 받고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특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이용권을 구매하는 참여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파일이즈에서는 이번 겨울철 제주도 여행 이벤트 외에도, MBC, tvN, Mnet, OCN 등의 각종 방송사 콘텐츠 최저가 100원 이용, 출근시간 모바일 스트리밍 무료, 다양한 장르의 VOD 서비스 제공 등 여러 가지 이벤트들이 진행 중에 있다.

한편, 웹플레이에서 운영하고 있는 파일이즈는 2017년 출시 이후 1년만인 2018년도 하반기 웹하드 분야에서 최다 가입자를 기록한 바 있으며,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온라인 서비스 웹하드 OTT 플랫폼 부문 최초로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