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음악교육 브랜드 감성실용음악학원 '동탄센트럴파크점' 1월 오픈
상태바
프리미엄 음악교육 브랜드 감성실용음악학원 '동탄센트럴파크점' 1월 오픈
  • 김가람 기자
  • 승인 2019.11.1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감성실용음악학원 제공
사진 - 감성실용음악학원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음악교육 프랜차이즈 감성실용음악학원이 내년 1월 초 동탄센트럴파크점을 오픈한다.

감성실용음악학원 동탄센트럴파크점은 보컬, 드럼, 기타, 피아노, k-pop 댄스 등 다채로운 음악 교육상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그동안 감성실용음악학원의 교육 프로세스를 경험하지 못했던 동탄1신도시 지역 예비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일반적인 음악학원의 경우 배우고 끝나는 과정이 대부분이었고, 주입식 교육, 입시 위주의 시스템을 모두 따라가기 때문에 음악의 본질적인 즐거움과 가치를 알려주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

하헌규 원장은 감성실용음악학원 동탄센트럴파크점은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음악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밝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수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감성실용음악학원 본사는 타 지점에서 안정적으로 강의 관리를 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동탄센트럴파크점으로 출강시켜 수강생들에게 양질의 학습 컨텐츠와 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분당에서 처음 가맹사업을 시작한 감성실용음악학원은 성남본원, 과천점, 용인보정점, 강남역삼점, 동탄점, 안양석수점, 동탄센트럴파크점 등 오픈을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베이직클래스, 마스터피스클래스, 난타, 드럼, 피아노, 송라이팅, 직장인 동호회 운영 등 소비자 니즈에 맞는 수업으로 다양한 연령층에서 만족도가 높은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감성실용음악학원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