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만두 제공
사진 - 한만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만두 전문기업 한만두식품이 18일 월요일 오후 44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영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한만두식품은 지난 10월 공영쇼핑 론칭 방송에서 2,000세트를 완판 시키며 홈쇼핑계의 루키로 떠올랐다. 한만두식품 관계자는 방송 직후 한만두식품 본사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쏟아졌다‘“빠른 시일 내의 앵콜 방송을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이번에 판매 예정인 한만두세트는 정갈한 부추 갈비만두 220g 4, 투명한 만두 224g 4, 투명한 김치만두 224g 4, 투명한 쭈꾸미만두 224g 3, 버섯 가득한 왕교자 231g 3, 바삭한 군만두 224g 2봉 등 총 20봉으로 33%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인 버섯 가득한 왕교자는 오직 공영쇼핑 방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새송이, 표고, 목이 등 국산 버섯 3종과 국산 돼지고기를 담아 버섯과 고기의 풍부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한 굽거나 라면에 넣는 등, 조리 후에도 진한 버섯 향이 일품이다.

투명한 김치만두투명한 쭈꾸미만두는 쫄깃쫄깃한 감자 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식감을 선사한다. 또한 정갈한 부추 갈비 만두는 한만두식품의 대표 제품인 갈비 만두에 국산 생부추를 듬뿍 넣었다. 특유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은 한만두식품 자체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소용량 제품으로 한 끼에 한 봉지씩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공영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 전에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 시 부여받은 주문번호와 이름, 전화번호를 한만두샵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샤오미 공기청정기 1, 2등 백설 식용유 세트 10,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명 등 총 3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를 하지 않아도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소문내고 겨울간식 겟!> 이벤트는 한만두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만 리그램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씨앗 가득한 꿀호떡 만두를 준다.

한만두식품이 이번 방송을 통해 홈쇼핑 완판 루키에서 완판 신화의 주인공이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100여 가지 이상의 만두를 제조할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달 말 불곱창 군만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