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종욱 찾기’부터 ‘라이어 1탄’까지… 풍성한 공연 초대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김종욱 찾기’부터 ‘라이어 1탄’까지… 풍성한 공연 초대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1.1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제공
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남녀 관객들을 위해 문화·공연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혼남녀 문화 지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오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공연 관람권을 선물한다. 선정된 공연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연극 라이어 1’, ‘우리집에 왜 왔니’, ‘한번 더 해요등 총 4편이다.

스테디셀러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첫사랑을 잊지 못해 찾아 나선 여자와 첫사랑을 찾아주는 남자의 갈등을 유쾌하게 담아낸다. 2006년 초연 이후, 7000회 이상의 공연을 선보였으며 누적관객 110만명을 돌파한 인기 뮤지컬이다. 신청한 사람들 중 선정된 5쌍에게 무료 티켓을 증정한다.

다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웃음을 찾고 싶다면 국민연극 라이어를 추천한다. 1998년 초연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으며 속고 속이는 인간사를 통렬한 웃음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마찬가지로 라이어 1에도 신청자 중 5쌍을 초대한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극 2작품도 함께한다. 먼저, 주크박스 연극 한번 더 해요는 삼십 대 중반의 부부 유선영과 선대광이 21살 대학시절로 돌아가는 타임슬립극이다. 네이버 인기 웹툰 한번 더 해요를 무대로 옮긴 작품이며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로 선보여 호평 받았다. 연극으로 재탄생 해 기대를 모으는 한번 더 해요에 응모자들 중 10쌍을 초대해 웃음과 감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당당하고 독립심 강한 차도녀 서재희와 집안일도 요리도 만능인 중국인 연하남 류연의 달콤하고 신선한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다음 인기 웹툰 우리집에 왜 왔니가 원작이며, 응모자들 중 15쌍에게 관람권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간은 김종욱 찾기라이어 1은 내달 18일까지, ‘우리집에 왜 왔니한번 더 해요19일까지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이벤트 담당자는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신청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데이트 코스에 어울리는 네 가지 공연을 선정했으니 미혼남녀분들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본점인 강남결혼정보회사 외에도 경인, 대전, 대구 등 전국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불교, 천주교, 기독교결혼회사 등 회원 개인의 종교 맞춤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