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해커스 교육그룹 제공
사진 - 해커스 교육그룹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2019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 해커스 교육그룹의 12개 브랜드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굿콘텐츠서비스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서비스 인증 제도다.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전문가 및 이용자 평가를 통해,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 서비스를 선정해 인증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이번 인증을 통해 해커스인강 해커스어학원 해커스금융 해커스잡 해커스톡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중국어 고우해커스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잡 해커스 공인중개사까지 총 12개의 브랜드 사이트에서 서비스 인증을 받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이번 2019 굿콘텐츠 서비스 인증에는 각 사이트의 편리한 환경 및 다양한 무료콘텐츠 제공, 강사와 직접 소통하는 게시판 운영 및 관리 등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 “언제나 더 좋은 품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교육그룹은 다양한 기부활동을 진행하며 교육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회발전에도이바지 하고 있다.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를 위해 푸르메 재단에 2018년부터 2년 연속 후원금을 지원했으며, 20197월에는 해커스 GREEN 캠페인을 진행, 사회적 이슈인 미세먼지를 해결하고 환경을 살리는 나무 심기 활동을 진행하였다. 더불어, 매년 장학생을 선발해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