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츠 제공
사진 - 비츠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조명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비츠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확대 개편해 20191119일 정식으로 리뉴얼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비츠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비츠 플레이스는 그동안 인테리어를 하는데 겪었던 복잡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준비된 맞춤형 서비스로 공간, 디자인, 트렌드에 맞춘 상품과 인테리어 무료 견적까지 쉽고 빠르게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3년 연속 브랜드 만족 지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조명 카테고리 외에도 타일/바스, 블라인드/커튼, 철물점 카테고리까지 추가해 소비자들이 인테리어에 필요한 상품을 모두 비츠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비츠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상품 카테고리 상관없이 적용 가능한 구매금액별 할인쿠폰을 발급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지급 형식으로 비츠 회원 가입 고객들에게 제공되는데, 이벤트 기간(1119일부터 1215) 동안 회원 가입을 한 고객들도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비츠 관계자는 조명, 블라인드, 커튼, 타일 등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호응부탁드리며, 앞으로는 비츠가 조명 쇼핑몰이 아닌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