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해님베이비 제공
사진 - 해님베이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유아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해님베이비가 오는 1128일부터 121일까지 4일간 수원컨벤션센터(SCC)에서 개최되는 베페마켓 in 수원(이하 베페마켓)’에 참가한다.

해님베이비는 베페마켓에서 해님 젖병소독기 뉴 클래식 (4세대) 해님 무선충전 포켓 유축기 엘솔 유모차 A-CLASS 2, E-CLASS, 엘솔 베이비, 주니어, 미니핏 카시트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베페마켓에서는 해님 젖병소독기 뉴 클래식을 구매하면 현장 할인에 추가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2019년 새롭게 출시 된 해님 젖병소독기 뉴 클래식은 24시간 동안 스스로 온도와 상태 등을 감지해서 건조, 살균, 환기까지 자동으로 작동된다.

이외에도 살균램프 교체 시기를 알려주는 조도 감지 센서, 사용시간을 계산해서 청소 시기를 알려주는 CLEAN 기능, 최첨단 6단계 AUTO 시스템, 작동 중 문을 열고 닫으면 이어서 재가동되는 자동 기억 장치 등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탑재됐다.

젖병 9개와 젖꼭지 9개를 넣고 동시에 박테리아 테스트를 한 결과 99.9%이상 살균력을 입증 받았으며, 고효율 FAN과 내장형 PTC 히터를 장착해 과열, 발화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된 내부 선반의 위, 아래 위치를 변경하면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가능하다.

또한 크기는 작지만 부드럽고 강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해님 무선충전 포켓 유축기(HAENIM 7A)는 현장에서 할인가로 판매된다. 해님APP과 연동하면 블루투스 시스템을 이용해 무선 컨트롤이 가능하고 9단계 압력 조절, 타이머 기능, 역류 방지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아울러 엘솔 세미 절충형&휴대용 유모차 A-CLASS 2와 절충형 양대면 유모차 E-CLASS는 현장 할인과 함께 4종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A-CLASS 2‘1초 컴팩트 폴딩한번의 동작으로 3단 폴딩이 가능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하다. 원터치 발받침 조절로 최대 180도까지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아이의 깊은 숙면을 도와준다.

이뿐만 아니라 세탁이 가능한 분리형 손잡이커버와 시트로 손쉽게 세탁할 수 있다. 절충형 유모차 E-CLASS는 아이와 눈을 마주보며 주행하는 양대면이 가능하여 아이와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다. 핸들 높낮이 조절로 엄마, 아빠 모두 편안하게 유모차를 끌 수 있으며 멜란지 원단과 퀼팅 쿠션으로 유모차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ISOFIX 고정방식의 엘솔 카시트도 현장 구매 시 할인가로 판매된다. 해당 제품은 슬림한 카시트로 차량 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카시트 탈착 없이 유아부터 성인까지 공용으로 앉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KC, ISO 안전 인증과 어린이 제품안전 특별법에 의거한 차량 충돌 기타 안전 테스트를 통과 해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슬림핏 베이비 카시트는 9~25kg, 슬림핏 주니어 카시트는 15~36kg, 미니핏 엣지 G19~18kg, 미니핏 엣지 G215~25kg로 아이의 체중에 따라 선택해서 구매하면 된다.

한편, 베페마켓과 관련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엘솔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