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케이주식회사 제공
사진 - 이케이주식회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프랜차이즈 어린이집 빅스맘을 운영하는 코날(회장 이희주)이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했다.

빅스맘은 이번 유교전에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선보였다. 빅스맘 캐릭터 에코백 색칠하기, 빅스맘 워크북 체험, 포토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등 학부모와 유아교육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빅스맘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빅스맘의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앞으로도 빅스맘은 우수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하여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스맘은 EK()의 자회사로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어린이집실현을 목표로 질 좋은 교육프로그램과 안전한 교육환경을 구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원아모집부터 교사 교육까지 원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제공한다.

또한 EK()는 현재 12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유아교육 포털사이트 키드키즈’, 홈스쿨링 사이트 와글바글’, 초중고 온라인 교원연수사이트 교육사랑연수원을 운영하며, 매거진 월간유아를 발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