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히엘정보통신 제공
사진 - 히엘정보통신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포스기 전문업체 히엘정보통신이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조사에서 2년 연속 포스단말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히엘정보통신에서는 최신형 POS 솔루션을 통해 매출관리, 회원관리, 상품관리, 재고관리, 회원관리와 휴대폰과 웹을 통한 실시간 매출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설치비지원, AS, 유지보수, 포스용지 등을 무료로 제공해 국내 최고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전문가가 컨설팅을 진행한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해 전문인력이 설치 및 교육을 지원한다.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작업을 실시하고 일원화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해 타기업과 차별화를 두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포스단말기 뿐만 아니라 카드기, KIOSK(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관련 모든 기기들을 다루고 있으며 전국 43개 지사로 이루어진 전국 최대 포스단말기 업체로 전국 방방곡곡 설치 및 A/S관리하는 업체이다.

포스기 와 카드단말기의 잦은 A/S와 고객 미응대로 인해 가맹점에게 피해가 돌아가는 상황 속에서 히엘정보통신은 가맹점들에게 전국지사를 통한 네트워크를 통해 ONE STOP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고객의 입장에서 카드결제시스템 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를 삼고 변함없이 달려온 결과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3년 연속 1위를 할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고객감사 서비스로 현재 포스단말기 프로모션 진행 중이고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로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도전한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