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라이노크 제공
사진 - 프라이노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컨템포러리 유니섹스 캐쥬얼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드롭스(DRPS)와 함께 피스 캡슐 컬렉션(PEACE CAPSULE COLLECTION)’을 공개하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3일과 24, 청담동 SI(SI LAB)에서 진행한다.

디프런트 벗 세임 (DIFFERENT BUT SAME)’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평화의 메시지를 담은 피스 컬렉션과 프라이노크가 해외에서 선보였던 제품, 내년에 새롭게 선보일 컬렉션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드롭스에서는 오는 22일 한정판으로 사전에 오픈된다.

기존의 틀을 깨는 자유롭고 새로운 감성으로 유스 컬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 프라이노크는 파리 쁘렝땅 백화점, 톰그레이하운드, CLUB21 등 해외 유명 스토어에 입점하며 유럽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아디다스와 함께 한반도의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은 피스 컬렉션으로 큰 이슈가 되었다.

프라이노크의 피스 캡슐 컬렉션과 팝업스토어 관련해서는 공식 웹 사이트 및 SNS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드롭스는 디자이너 및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상품을 기획하고 특정 시간에 독점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는 온라인 편집 브랜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