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키니랩 제공
사진 - 스키니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스키니랩몰에서 1120일 오전 11시부터 단 하루 동안 990원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매달 20일마다 제품 1개 선정하여 990원에 판매하는 타임딜 이벤트로, 이번 달에는 스키니랩 라인톡 레몬밤990원의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스키니랩몰 회원은 스키니랩 라인톡 레몬밤(소비자가격 2만원)’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된다. 한 개의 ID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고, 선착순 100개 한정으로 진행되어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키니랩의 라인톡 레몬밤은 프랑스산 레몬밤추출물 제품으로, 하루 1포를 물에 타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겨울철에는 향긋한 티처럼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몬밤에는 레몬밤추출물의 핵심 성분 로즈마린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특히 식물별 로즈마린산 함량을 비교했을 때 라벤더, 로즈메리, 페퍼민트 대비 최대 약 30배가량 많은 함량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990원 타임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키니랩몰에서는 시서스 다이어트, 방탄커피, 잔티젠 다이어트를 비롯한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피쉬콜라겐, 장케어 제품 등 이너뷰티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대상의 최대 15만 원의 쿠폰 제공과 첫 구매 사은품, 시크릿 특가 등의 신규 회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