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원삼메디 제공
사진 - 원삼메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부쩍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하루의 피로를 집에서 직접 풀어주는 홈케어 건강관리 용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원삼메디가 건강한 피톤치드 가득한 헴록나무로 제작한 힐링스파 좌훈 건식 족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원삼메디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 족욕기는 매번 물을 넣을 필요 없이 전기만 이용하여 좌훈과 족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모델이라고 전했다. 또한 제작에 사용된 헴록 나무에 가득한 피톤치드 성분은 천연의 향균 물질을 가지고 있어 세균 및 냄새 걱정 없이 자연의 촉감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 원삼메디 제공
사진 - 원삼메디 제공

한의학에서 훈증법에 해당하는 좌훈요법은 신체 온도를 상승시켜 신진대사의 촉진을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머리가 맑아지도록 도움을 주어 두통과 불면증, 신경 쇠약에도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땀이 나기 시작하면서 부터는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해 피부미용에도 좋고, 근육통과 종아리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여성의 경우, 냉한 몸은 질병에 쉽게 노출되기 쉽다. 또한 임신과도 관련이 있어 따뜻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퇴근 후 멀리 갈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지친 몸에 따뜻한 안정과 활력을 줄 수 있는 힐링스파 좌훈 건식 족욕기 WS-10 모델은 현재 힐링팩토리 공식 쇼핑몰과 제휴사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현재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