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매드 오로라(Mad Aurora) 콘셉트의 신메뉴 출시
상태바
매드포갈릭, 매드 오로라(Mad Aurora) 콘셉트의 신메뉴 출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1.2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매드포갈릭 제공
사진 - 매드포갈릭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빛이 한 곳에 모여 환상적인 빛을 발하는 오로라(aurora)를 콘셉트로 겨울 신메뉴를 출시한다.

매드포갈릭은 겨울 시즌 메뉴로 낭만적인 겨울 감성을 담은 스페셜 한정 메뉴와 함께 와인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 와인인 네스폴리노 로쏘 오로라 에디션은 매드포갈릭과 이탈리아 몬도델비노 수석 소믈리에가 함께 최상급 마리아주 와인을 테이스팅하며 수많은 신메뉴와 페어링하는 노력 끝에 엄선한 와인으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제작한 갈릭 패턴의 홀로그램 와인 레이블을 부착해 그 특별함을 더했다.

매드 오로라 겨울 신메뉴는 신선한 석류와 부드러운 허니 리코타 치즈 그리고 바삭한 캔디드 피칸을 함께 즐기는 메리 루비 케일 샐러드, 버터 향 가득한 신선한 가리비와 매드포갈릭만의 스페셜 비스크 소스가 어우러져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의 가리비 비스크 리조또, 화관처럼 찬란하게 펼쳐진 피자를 크리미 갈릭 소스와 버터 향 가득한 랍스터와 함께 싸 먹을 수 있는 매드 리스 피자 위드 랍스터,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하는 저온조리법인 수비드조리 방식을 통해 60도의 온도로 장시간 조리하여 특유의 풍미를 더한 본갈비에 크리스피 포테이토, 구운 허브 갈릭을 함께 즐기는 -본 립 스테이크로 구성됐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매드 오로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브랜드 네스프레소와 컬래버레이션한 매드 오로라 커피 메뉴 2종을 한정 출시한다.

커피 메뉴는 보랏빛 바나나 향과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그리고 우유가 만나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오로라 바나나 라떼와 에스프레소와 티라미수 크림에 민트 향을 더해 초록색 오로라를 보는 듯한 오로라 그린 민트 티라미수 2종으로, 광화문D타워점, 롯데시네마월드타워점,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총 4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