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트리니티스파 제공
사진 - 더트리니티스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임신을 하면 임산부의 몸에도 많은 변화가 온다. 특히, 임신기간 중 지나친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를 할 경우 식후에 저혈압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한다. 이에, 산전, 후 마사지 전문 더 트리니티스파에서는 임신 중 임산부에게 올 수 있는 저혈압 대처 방법에 대해 제안했다.

저혈압이 있는 임산부의 경우, 평소에 비타민 A와 저혈압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있는 당근과 토마토 미역 등을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그리고, 너무 뜨거운 물로 오래 목욕하고 사우나를 하는 것은 피해주는 것이 좋고, 장시간 유산소 운동을 하면 혈압이 급격하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30분 이내로 가볍게 걷는 운동을 추천한다.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 또한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안 좋은 자세이므로 주의해야하며,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하지의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자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누울 때는 베개를 높여서 눕는 것이 저혈압에 도움이 된다.

현재 서울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남, 용산이촌, 반포, 강남청담, 판교, 수원광교 등 14개 지점을 운영 중인 산전, 산후 마사지 전문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11월 한 달간 산전, 산후 마사지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산전관리의 경우 기존가 대비 50%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호텔급 스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