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원삼메디 제공
사진 - 원삼메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힐링팩토리가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오늘도 가볍게 프리바이오틱스 FOS(에프오에스)솔루션'을 출시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의 먹이로,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장내 환경을 활성화 시키는 성분이다.

오늘도 가볍게 프리바이오틱스 FOS솔루션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은 프락토올리고당(FOS)을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프락토올리고당은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적인 원료 중 하나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비롯해 원활한 배변활동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진 - 원삼메디 제공
사진 - 원삼메디 제공

힐링팩토리의 오늘도 가볍게 프리바이오틱스 FOS솔루션은 1포 당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이 4,000mg 함유되어 있어 확실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아연도 1일 권장량 100%를 충족하는 양으로 포함되어있어 장 환경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힐링팩토리 관계자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아연을 한 번에 섭취하여 장 건강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요구르트 분말을 함유하여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다. 또한 하루 1포만 섭취해도 유산균 증식 및 장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오늘도 가볍게 프리바이오틱스 FOS솔루션은 힐링팩토리 공식 홈페이지, 혹은 각종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