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지난 인싸특가전 완판에 힘입어 25일(월) 단 하루 인터파크 단독으로 ‘야마하X인터파크 앵콜 인싸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야마하의 베스트셀러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P-125’와 ARIUS(아리우스) 시리즈 ‘YDP-164’, ‘YDP-144’ 모델 3종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가격은 행사 당일 인터파크에서 공개된다.

디지털피아노 3종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스마트 피아니스트와 연동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연주를 즐길 수 있다. ‘P-125’는 콤팩트형 디지털피아노로 운반과 설치가 간편하다. ‘YDP-164’, ‘YDP-144’는 야마하 풀 콘서트 그랜드피아노 CFX 음원이 내장되어 있어 어쿠스틱 피아노와 같은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 신형준 팀장은 “지난 특가전에서 준비한 제품이 모두 소진되는 등 고객 성원의 힘입어 추가로 물량을 확보해 앵콜 특가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야마하 인기 디지털피아노를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야마하X인터파크 앵콜 인싸특가 행사는 25일(월) 단 하루만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되며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