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엠버시유학 제공
사진 - 엠버시유학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오는 12월 8일 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제 37회 필리핀유학박람회에가 코엑스에서 열린다. 박람회장에는 30여 곳의 현지 필리핀어학원 관계자가 직접 해당 어학원 상담을 진행한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 현지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매주 필리핀어학원에 직접 방문, 신규 입학 학생들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해당 필리핀어학원에 대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변화의 속도가 빠른 만큼 프로모유학을 통해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실제로 지난 주 프로모유학 제공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한 학생의 후기가 있다.

“현재smeag에서 ielts를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오늘은 제가 경험한 프로모유학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100점 만점에 한 130점 정도로 매우 만족합니다. 먼저 처음 도착한 필자라운지는 정말 프라이빗한 공간이었습니다. 안전함을 보장받고 대우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음식도 정갈하고, 한국에서 먹던 그 맛이고요, 쾌적한 컴퓨터실도 있습니다”

방학이 시작되면 자녀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가족연수 인원이 늘어난다. 프로모유학을 통한 가족연수팀은 주말 동안 프로모유학 라운지, 풀빌라 리조트 이용 등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박람회 프로모션으로 필리핀어학연수 비용 최대할인 및 필리핀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무이자할부도 된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에 참석, 등록 시에는 교통비도 지원한다.

추천 필리핀어학원으로는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세부지역의 블루오션어학원, 잉글리쉬 펠라어학 ▲마닐라지역의 CNN어학원, C21어학원 ▲일로일로지역의 CNC어학원, MK어학원 ▲다바오지역의 잉글리쉬 닥터스어학원 ▲바콜로드 지역의 이룸어학원 ▲클락지역의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딸락지역의 MMBS어학원 등 필리핀 전 지역 어학원 상담 등록이 가능하다.

프로모유학 사무실 직접 방문, 카카오톡, 온라인을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박람회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는 프로모유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