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버블레스 제공
사진 - 버블레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거품가를 뺀 실속 있는 가성비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 버블레스에서 ‘버블레스 릴리프’의 정식 출시 기념을 맞아 ‘버블레스 릴리프’ 구매 시 ‘버블레스 저분자콜라겐’을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버블레스 릴리프는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 개선에도 도움 줄 수 있으며,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감마리놀렌산을 주성분으로 한 여성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와디즈를 통해 성공적인 펀딩을 마친 제품이다

또한 감마리놀렌산 외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결합 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하고, 철의 흡수,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기능성 원료인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버블레스 릴리프 구매 시 증정되는 버블레스 저분자 콜라겐은 분자 구조가 작아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한 제품으로,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버블레스의 한 관계자는 “버블레스 릴리프 정식 출시를 맞아 버블레스 릴리프 구매 시, 자사 제품인 ‘버블레스 저분자콜라겐’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두 제품 모두 여성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블레스 릴리프 출시 기념 이벤트는 버블레스의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