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뷰 데 몽트르 코리아 제공
사진 - 레뷰 데 몽트르 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국내 유일의 시계 전문 월간 잡지 『레뷰 데 몽트르 코리아』가 개인 공유 마켓 어플리케이션인 마켓민트와 함께 판매자와 소비자가 만나 중고 시계를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 제1회 타임세일 플리마켓(이하 타임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2월 1일 위워크 디자이너클럽에서 열릴 예정인 타임세일에서는 중고 시계뿐만 아니라 시계와 관련한 다양한 용품부터 패션 & 라이프 스타일에 이르는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중고 시계들은 마켓민트를 통해 거래되기 때문에 마음 놓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시곗줄 제작 시연부터 시계 수리, 시계 세척제, 시계 보관함 등 시계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볼거리와 더불어 명품 시계 브랜드가 제공하는 50가지 이상의 상품으로 펼쳐질 럭키 드로 이벤트, 『레뷰 데 몽트르 코리아』의 편집장 이은경의 워치 토크 등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타임세일에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지만, 자신이 착용하던 시계를 판매할 예정이라면 ‘시덕 셀러’로 미리 신청한 후 마켓민트에 상품을 등록해야 한다. 시덕 셀러의 참가비는 행사가 종료된 후 한국시각장애인복지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몽트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이메일로 하면된다.

레뷰 데 몽트르 이은경 편집장은 “이번 중고마켓이 시계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마련되어 국내 시계애호가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