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사진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 메이크업학원이 지난 1026일에 열린 좀비런 X 롯데타워 크루들의 특수분장을 총괄했다.

최근 좀비런은 20대들의 공식 할로윈 행사로 자리매김하고있으며, 최근에는 롯데타워와 손을잡으며 대형 행사로 진행됐다.

부평 네일아트학원에서는 특수분장과정과 SFX과정을 모집해, 실제 수강생들에게도 현장실습의 기회를 주며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낌없이 하고 있다.

부평 특수분장학원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정동규 수석강사는 매년 좀비런의 등장하는 좀비크루 분장을 진행하면서, 수강생들에게 질 높은 현장실습이 되고 있다며, 특수분장의 꿈을 키우는 수강생들에게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인천부평미용학원의 수석강사인 정동규강사는 7년동안 좀비런 특수분장을 총괄 진행했다.

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인천 속눈썹학원은 특수분장과정 뿐만이 아니라, 속눈썹연장, 왁싱기술, 속눈썹펌 등 다양한 과정을 모집하고 있다.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메이크업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미용학원 및 동대문(종로), 영등포, 천호, 인천, 부평, 인천 구월, 부천, 수원, 천안, 아산, 울산, 강릉, 원주, 춘천 미용학원 외 22개캠퍼스를 구축해 전국 36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