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속편한에센셜 제공
사진 - 속편한에센셜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국내 최초로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배합한 위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속편한에센셜이 서울시청 내 아이마켓서울유 시민청매장에 입점했다. 본 매장은 서울어워드에 선정된 우수 중소기업 제품 중에서 다시 기업평가 및 품평회를 거쳐 엄선한 제품만을 취급한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중소기업 제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상품을 선별하여 홍보, 마케팅, 판로 지원 등을 하는 사업으로써 아이마켓서울유 시민청매장을 통해 직접 오프라인 판매까지 지원하고 있다.

서울어워드 선정 이후 서울산업진흥원과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한 속편한에센셜은 이번 아이마켓서울유 시민청매장 입점을 계기로 공신력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

속편한에센셜은 헬리코박터균 감염율이 높고 자극적인 음식을 즐기는 속이 불편한 한국인들에게 속편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일맥한의원 한의사들과 건강기능식품 전문가가 함께 개발한 제품이다.

속편한에센셜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도 판로를 개척하지 못해 출시 초기 어려움이 많았는데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 관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