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해커스 제공
사진 - 해커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교육그룹 1위 해커스가 해커스 유튜브 구독자들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 유튜브는 토익/공무원/공인중개사/취업/공기업/중국어/HSK/기초영어/영어회화 등 다양한 과목의 강의와 학습 전략 등을 제공해 유튜브를 통해 공부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커스 유튜브 채널 해커스토익 해커스공무원 해커스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톡 다섯 채널을 모두 구독한 후, 영상에서 볼 수 있는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된다. 퀴즈의 정답을 이메일 주소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1)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5) 신세계상품권 5만 원권(10)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세트(40)를 제공한다.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전원에게 해커스인강/해커스톡/해커스중국어 전 강좌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커스토익/토익스피킹(토스)/오픽/텝스 1만 원 수강료 지원권도 제공한다.

추가로, 해커스 유튜브 선물 증정 이벤트를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SNS에 소문내면 버거킹 와퍼 주니어 세트를 5명에게 증정한다. 5곳 이상에 소문을 낸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더 많은 곳에 소문을 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져 있어 많은 구독자가 참여하고 있다.

현재 해커스영어 채널에서는 토익 무료 인강, 토익 공부법을 담은 토익(TOEIC) 콘텐츠뿐만 아니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오픽(OPIc)/텝스(TEPS)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커스는 다양한 해커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무료 인강 및 공부법, 합격 후기 등을 업로드하고 있다.

아이엘츠(IELTS)/토플(TOEFL)/GRE/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의 다양한 어학 강의와 함께 공기업/대기업 취업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공TV, 해커스경TV 등을 통해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최근 해커스토익 유튜브가 1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이러한 해커스 유튜브 구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퀴즈를 맞히고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선물을 받아가길 바란다앞으로도 해커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더 좋은 강의와 콘텐츠로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했으며,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학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