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한만두식품 공식온라인몰 한만두샵이 1129일부터 129일까지 11일간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에 행사 품목 외 1개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97% 이상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의 5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에는 국내 최초 곱창 만두로 화제가 된 불곱창만두를 단돈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정가에서 97% 이상 할인된 유례없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이다. 한만두식품의 불곱창만두는 지난 9월 출시와 동시에 SNS를 뜨겁게 달군 바 있으며, 특별한 조리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곱창을 즐길 수 있어 혼밥족, 혼술족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구매 금액의 절반을 돌려주는 적립금 혜택도 놓칠 수 없다. 블랙프라이데이에만 다운받을 수 있는 ‘50% 적립 쿠폰을 사용하면 구매 금액의 50%를 한만두샵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는 최대 10만 원까지 환급된다. 또한 적립금은 특별한 사용 조건 없이 1년 이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한만두식품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한만두샵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라며 전에 없던 할인과 적립 혜택을 준비했으니 2019년 마지막까지 한만두로 두둑하게 냉장고를 채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만두샵은 매주 금요일 할인 품목이 달라지는 한만두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만두샵을 찾는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만두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만두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