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비디오빌리지가 지난 23일 크리에이터 혜성이 두 번째 오프라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포함한 20명의 팬들과 함께 했으며 혜성의 진심이 담긴 팬 사랑 덕에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유튜브 구독자 약 5만명을 보유한 혜성은 전공인 성악 관련 콘텐츠를 메인으로 일상, 뷰티, 다이어트 등 다양한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는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터이다.

성악이 전공인만큼 지난 8월에 열렸던 혜성의 첫 번째 팬미팅은 연주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반면 이번 팬미팅은 크라우드 티켓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위주로 진행됐다. 혜성이 직접 진행하는 토크쇼를 시작으로 혜성과 팬들이 함께 다양한 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역조공 팬미팅 답게 혜성은 팬들을 위한 선물로 옷, 화장품 랜덤박스, 배구 티켓 등을 준비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특히 본인이 직접 제작한 목도리 굿즈를 준비해 팬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이번 팬미팅에 대해 혜성은 지난 팬미팅 때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번 행사는 팬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매년 팬들과 정기적인 만남을 만들어 보고 싶다며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사진 - 비디오빌리지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