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트리원 제공
사진 - 뉴트리원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이 오는 29() 오후 735분부터 840분까지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선보이는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는 지난 홈쇼핑 런칭 이후 분당 7,500여포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프락토올리고당만 함유된 기존 제품과 달리 1일 영양소기준치를 충족하는 아연과 셀렌을 함유한 프리미엄 프리바오틱스 제품으로 차별성을 두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인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며, 프리바이오틱스가 충분히 체내에 공급이 되면, 장내 유익균이 증식하여,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FOS)에는 주원료로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3,700mg’ 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식약처 고시 최다 균종인 19종 유산균과 함께, 아연과 셀렌이 포함돼 있다.

해당 제품은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 첨가물이 함유되어 있지 않다. 이에,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비비랩 프리바이오틱스는 장내환경 개선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그리고 항산화 작용까지 가능한 3중 복합기능성을 갖는 장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뉴트리원은 현대인들이 최대 관심사인 장건강과 체중관리에 있는 시장 환경에 주목하여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고, 상큼 발랄하며, 건강한 매력을 가진 전지현의 이미지가 제품의 기능과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한편, 뉴트리원의 뉴트리원라이프는 ‘2020 한국의 영향력 있는 브랜드 대상에서 종합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