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고려인삼공사 제공
사진 - 고려인삼공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차가버섯, 후코이단, 핵산 영양제, 자수정 온열매트 등 대표 제품의 최대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9 고객감사제로 고려인삼공사의 주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의 평소와 다른 큰 폭의 할인율은 물론 추가 포인트 적립,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다.

섭취 목적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몸이 중하거나 특정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부터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하게 음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바다의 영양소 후코이단 추출분말,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수정 온열매트, 자연산 연어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 비타민C가 함유된 핵산 영양제까지 자신의 건강 상태나 섭취 목적에 맞게 다양한 제품들을 선택 및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회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과 온열매트의 패키지 구성인 힐링세트의 이벤트 진행 소식에 회원들의 관심이 더욱 높다. 고려인삼공사의 제품들을 조금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고려인삼공사는 연말을 맞이해 주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 중 하나로 건강기능식품이 손꼽히는 것 같다. 함께 건강을 나누고 서로를 둘러보며 따뜻한 연말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