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오프라인 노마진 연말행사 친환경원목·유명 수입 매트리스
상태바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오프라인 노마진 연말행사 친환경원목·유명 수입 매트리스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1.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일산드라마가구 제공
사진 - 일산드라마가구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고양 일산가구단지는 100여 개 가구 매장에서 200여 개 국내외 가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가구거리이다. 특히 신혼가구, 입주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용도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이점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2문에 자리 잡은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이 오늘 30일부터 오는 12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노마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킹스다운’, ‘씰리매트리스등 고급 브랜드 가구를 공장 제조 원가 공개 및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일산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일산드라마가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연말 할인 행사는 매장의 마진을 최대한으로 낮춘 노마진 행사로 좋은 품질의 가구를 소비자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입주와 혼수·신혼가구 할인 행사라고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과 자체제작 그리고 직수입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구매장이다. 이에 맞춤가구 제작을 원하는 소비자의 경우 원목 스타일, 재질, 구조, 사이즈 등과 같이 개인 취향과 상황에 맞게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스토어팜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의 다양한 제품을 살펴 볼 수 있으며, 일산드라마가구 스토어팜 톡톡 친구 추가 시 20,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