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만두식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열리는 ‘경기향토물산전’ 참여
상태바
한만두식품,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열리는 ‘경기향토물산전’ 참여
  • 윤선미 기자
  • 승인 2019.12.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사진 - 한만두식품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만두 전문 브랜드 한만두식품이 1129일부터 125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에서 열리는 경기향토물산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경기향토물산전에는 한만두식품을 비롯한 12개 업체가 참가한다. 한만두식품 부스는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3층에서 오전 10~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금, , 일요일은 백화점 영업시간 연장으로 오후 8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만두식품은 롯데 빅마켓, 공영쇼핑 등에 차례로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또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만두 시리즈를 연이어 출시하며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의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대하며 식품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금번 경기향토물산전에서 한만두식품은 달콤한 갈비만두, 매콤한 갈비만두, 정갈한 부추갈비만두 등 갈비 만두 3종과 투명한 만두, 투명한 김치만두, 투명한 쭈꾸미만두, 투명한 낙지만두 등 감자 만두 4, 투명한 오리지널 꼬꼬만두, 투명한 매콤김치 꼬꼬만두 등 닭가슴살 만두 2, 그리고 최근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마라만두와 불곱창만두까지 총 11종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한만두식품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식품(만두)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업계에서의 위상을 공고히 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