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온궁민건강프로젝트 제공
사진 - 온궁민건강프로젝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현대인이 늘어나면서 잠 푹자는법, 잠 잘자는법으로 감태추출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에 속하는 갈조류 해조인 감태에서 추출되었다. 이는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감태추출물의 기능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시험 결과를 살펴보면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의 변화를 볼 수 있다.

감태추출물이 수면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지면서 시중에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온궁민건강프로젝트()의 감태잠태는 다른 원료는 넣지 않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집중하여 수면의 질 개선에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체내 흡수를 고려하여 붕해도 시간을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기준치 60분보다 2배 빠른 25분으로 단축하였다.

감태추출물 제품은 보통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먹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30분 이내에 붕해가 완료되는 것이 이상적이다.

또한 GLP 기관을 통해 독성시험 평가를 통과하였고, 건강기능식품 마크 및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기 위한 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하여 안전성 및 품질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적정 수면시간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잠을 어떻게 잤는지, , 수면의 질도 중요함으로써 이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며, "감태추출물은 수면의 질 개선과 관련하여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인정받은 원료이므로 제품을 고를 시 감태추출물만 함유가 되어있는지, 붕해는 빠른지 등을 꼼꼼히 따져 확실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감태잠태 출시 기념으로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 시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회원가입을 하면 즉시 사용을 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 수령 후에 감태잠태에 대한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 원의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