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이로더 제공
사진 - 메이로더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메이로더(대표 안병모,신형승) 질염균을 억제하고 자생력과 향기를 담은 메이로더 이너테라퓸을 출시했다.

()메이로더는 OEM & ODM 기반 화장품제조회사로 부자재생산부터 화장품연구소 및 내용물 충진, 브랜드까지 화장품 제조 토탈 시스템을 가진 회사다. 현재 예민성 피부를 위한 #hashBOLD REDSTOP ,100%천연 닥나무 시트 마스크 CANPACK, MAYL'ODEUR 브랜드를 출시하여 판매 중에 있다.

이번 125일 출시되는 메이로더 이너테라퓸은 ()메이로더사 브랜드 메이로더의 시그니처 리퀴드 이너테라퓸으로, 플로우인-멜트인-폴인 3종으로 구성됐다.

메이로더 신형승대표는 이 제품은 여성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향기롭게 이끈다는 슬로건으로 탄생했다고 전했다.

메이로더 이너테라퓸은 3종 모두 미백 기능성 식약처 고시 성분인 감초 추출물 함유로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며, 질염균(가드넬라, 녹농균,칸디다균), 아세트산, 암모니아 냄새제거 99.9%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그중 메이로더 이너테라퓸 _플로우인은 인공향료없이 오직 천연 에센셜 오일 배합으로 완성시킨 자연의 오렌지 &라벤더 향기로 매일매일 순한 데일리 케어에 알맞다.

메이로더 이너테라퓸_멜트인26가지 알러지 프리 성분 구성으로 초경을 지낸 여고생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은은한 꽃향기가 특징인 제품으로 젊은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한달에 한번 민감한 시기에 알맞다.

메이로더 이너테라퓸_폴인은 하루를 부드럽고 달콤하게 이끌어 줄 최고의 향을 선사한다.

사용방법은 펄스포인트 혹은 이너웨어에 1~2방울을 떨어뜨리면 되는데 최대 72시간 향기가 지속된다.

한편, 125일 개최되는 메가쇼 수원에서 메이로더사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고객에게는 이벤트를 실시해 마스크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