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노트북 공식파트너 엔씨디지텍은 삼성노트북 9 Always, Pen S 인기 모델 3종을 대상으로 11번가와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브랜드 위크’ 행사를 2019년 12월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 행사는 5% 즉시 할인과 최대 15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과 최대 10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5% 카드 할인으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삼성전자 노트북 인기모델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노트북 9 Always NT950XBE-X716A와 NT930XBV-A58A는 각각 15인치와 13인치 사이즈에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75Wh의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속도의 기가 와이파이로 사무용 노트북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삼성노트북 Pen S 제품군은 고성능, 초경량에 자연스러운 필기감의 S펜을 통해 디테일한 다양한 작업이 가능해 크리에이터들과 대학생노트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차세대 외장 저장장치인 UFS 메모리 특가 이벤트 및 저장장치 업그레이드 특가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포토상품평 이벤트, 방문수령 이벤트가 진행되며 서울 전 지역 및 경기도 일부지역에 당일 무료 퀵 배송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