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사진 - 가연결혼정보㈜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상담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무료 상담 서비스를 신청한 후, 일정을 잡고 방문 상담을 하는 고객들에게 가입비 할인부터 경품 추첨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상담 이벤트의 진행 기간은 오는 31()까지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가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가연은 상담을 신청한 고객들에게 가입비 할인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 PRO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뷔페 주말 2인 식사권, 샤넬 N°5 로 바디로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매회 새로운 콘셉트로 진행되는 가연의 미팅파티 무료초대권 등 풍성한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데렐라, 선녀와 나무꾼, 인어공주 등의 원작 동화를 재구성한 웹툰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활발하게 연재 중인 웹툰 가연 동화시리즈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재치 있는 반전으로 결혼서비스 시스템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까지 돕는다.

또한 연애 견적, 결혼상대 분석, 결혼가능 점수 등 다양한 러브테스트도 이용 가능하다. 러브테스트는 나의 정보와 이상형 취향 등을 기입하면 흥미로운 결과를 도출해줘 인기를 모으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관계자는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상담 신청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 웹툰, 추천데이트코스, 연애 심리 등 여러 가지 연애결혼 관련 콘텐츠들을 즐기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본점인 서울결혼정보회사 외에도 경인, 부산, 광주 등 전국 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 불교, 천주교, 기독교결혼회사 등 회원 개인의 종교 맞춤 혜택도 함께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