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폴앤조 보떼 제공
사진 - 이데아코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마이캣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캣 캠페인은 폴앤조 보떼의 사랑스러운 마스코트인 고양이를 주제로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쳐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아트프로젝트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1112일부터 30일까지 사랑스러운 고양이 사진 및 그림을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마이캣 콘테스트로 진행됐다. 두 번째 프로젝트인 전시회 및 팝업스토어는 129()부터 1215()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이 자리에서 뮤지션 효린, 사진작가 안연후, 시각 미술가 장콸, 퍼포먼스 아티스트 후후탱크 등 고양이를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마이캣 콘테스트 우승작을 감상할 수 있으며,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폴앤조 보떼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시장에서 작품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 수익금은 전시 종료 후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오픈 첫날인 9일에는 오후 630분부터 오후 930분까지 오프닝 파티가 진행된다. 마이캣 콘테스트 수상작 및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뮤지션 효린의 공연과 퍼포먼스 그룹 후후탱크의 퍼포먼스, 더티로즈의 디제잉, 럭키 드로우 등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본 파티는 초대 고객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폴앤조 보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오프닝 파티 초대권(12)을 증정한다. 또한 폴앤조 보떼 공식 페이스북에서 126()까지 진행되는 오프닝 파티 초대 이벤트(100/동반 1인 가능) 응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폴앤조 보떼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 더현대닷컴, SSG, CJ,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 입점 되어 있으며 이데아코즈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