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봄봄매트 제공
사진 - 봄봄매트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프리미엄 시공매트 봄봄매트가 부산지사 개설 기념으로 오는 1212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부산 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봄봄매트는 새로 출시한 봄봄프렌즈와 패션스퀘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신제품 봄봄프렌즈 10% 할인, 봄봄 빈백소파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 계약자에게만 적용되는 시크릿 이벤트와 공동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되는 신제품 봄봄프렌즈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12가지 동물캐릭터를 봄봄매트에 적용해 귀엽고 특별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고 아이방을 세련되고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봄봄프렌즈는 특수 인쇄기술을 TPU 필름에 적용해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인쇄를 구현했으며 TPU 소재는 유아용 식기나 의료기기에 사용하는 가장 안전한 소재로 미국 FDA의 안전 기준을 통과했다.

봄봄매트는 연간 누적 시공 3,000건을 넘는 시공매트 분야 리딩 업체로 특허 출원된 Inter-locking 구조로 매트 사이에 높은 밀착력과 완벽한 결합력으로 매트 사이에 이물질이나 액체가 들어가지 않는다. 또한 매트의 전 영역이 결착돼 매트 사이에 아이 발가락 등이 끼는 등 안전사고 걱정이 없다.

한편, 시공 및 자세한 문의는 봄봄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