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대표:사이토 요이치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13일과 14일 양일 간 역삼동에 위치한 야마하뮤직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 ‘야마하 사일런트 나이트(Yamaha Silent Night)’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3일(금)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야마하 사일런트 나이트’에서는 업라이트 피아노와 디지털피아노를 포함하여 색소폰, 플루트, 클라리넷 등의 관현악기와 사일런트 현악기, 전자드럼, 기타, 오디오, 사운드바 등 야마하의 다양한 악기와 음향기기를 한자리에서 시연하고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착순으로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볼펜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카리나를 증정한다. 추가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하면 현장 즉석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야마하 이어폰 EPH-M200 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층간 소음과 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연주를 할 수 있는 야마하만의 독자적인 사일런트 악기를 메인으로 전시해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이며 13일(금) 오후 4시와 14일(토) 오후 2시, 4시에는 야마하 미니 콘서트가 진행되어 크리스마스 캐럴과 영화 OST, 클래식 등 다양한 연주도 감상할 수 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뜻깊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사일런트 피아노, 사일런트 바이올린, 사일런트 기타, 사일런트 브라스 등 평소 시연하기 어려웠던 악기들과 야마하의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야마하 사일런트 나이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에 대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