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벨레 제공
사진 - 벨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벨레가 SNS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0.8L)와 함께 12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레(welle)는 스마트한 기술, 자연이 주는 감성이 결합된 상품들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생활공간의 질을 높여주고 일상의 감성을 더하는 리빙 브랜드다.

블루투스 스피커테이블 멜로우(Mellow)는 테이블과 스피커가 만나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로 최근 가전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가구와 가전의 만남으로 심미성과 기존 인테리어 가구들과의 조화, 실용성까지 겸한 제품으로 트랜디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벨레 멜로우는 2018년 1월 국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처음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였다.

이외에도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을 통해 미국 킥스타터(kickstarter), 일본 마쿠아케(makuake), 대만 잭잭(zeczec)에서도 성공을 거두며 해외 소비자까지 사로잡고 있다.

첫 론칭은 월넛색상 W301T로 시작해 애쉬우드 색상에 무선충전과 TWS(True Wireless Stereo)기능을 더한 W501T, 화이트 스페셜 에디션 W501TSE까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매년 꾸준하게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한편, 공팔리터가 진행하는 공팔데이에 벨레가 함께한다. 이번 공팔데이에는 벨레 멜로우 블루투스 스피커 W501T 제품을 비롯해 모든 상품을 0원에 경험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8일 오후 12시 ‘공팔데이 벨레멜로우’를 검색하고 퀴즈 정답을 맞추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팔리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